Detailed Notes on 호치민 불건마
Detailed Notes on 호치민 불건마
Blog Article
마사지라는게 워낙 해주는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사실 정말 운이라고 볼 수 있더라구요..
그렇습니다. 벗고 일명 바디투바디 마사지를 시전합니다... 그러더니 절 앞으로 눕히고 바디투바디를 합니다. 안경을 벗었더니 훨씬 사람답고 귀엽습니다. 저도 바디투바디에 동참합니다.
하지만 제일 평 좋고 만족도 높은, 성공률 높은 곳은 풍투이, 린체리, 비엔동
따뜻한 물이 나오긴 하나 스크럽 more info 할때 얼어 죽을뻔 했습니다. 여기도 우유는 나오는데 그냥 차가운 우유입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마사지 관리사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에 단골손님들도 많이 늘었답니다.
나는 가격이 중요하고 간지럼을 많이 타서 마사지를 원래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니 참고해서 읽어주시길!!
두번 받아봤는데, 두번 다 '뭐야 마사지 왜 이렇게 잘해?' 싶게 받고나오면 늘 아프던 왼쪽 발목까지 개운해서 하루를 가벼운 몸으로 잘 다닐 수 있었다.
보통 호치민 불건마 마사지샵들은 시그니처 메뉴 하나가 존재해서 가격이 거의 정해 져있는데
. 흠 저 별로 귀여운 스타일 아닌것 같은데 여기 동남아 애들은 큐트를 많이 사용하는지 이해가 안됬지만 아니면 이렇게 하면 팁을 더 받나 싶어서 그냥 저도 뭐 동참 했습니다.
일단 저 둘은 우리로 치자면 자매인것 같습니다. 서로 만지고 터치 되는것 조차 소름끼치게 싫어 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서로 그냥 저한테 달라 붙습니다.
그래서 호치민에서 전립선마사지를 제대로 받을수 있는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쁘지 않은 시간에는 예약 없이 바로 방문해도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예약은 아래 카톡 아이디를 추가하여 한글로 이야기하면 쉽게 예약할 수 있어요.
Report this page